[한국금융신문 마혜경 기자] 향기 전문 브랜드 '마이달리아'가 최근 웹드라마 ‘에이틴2’, 뮤직뱅크 MC 등 다방면으로 활약중인 골든차일드 ‘보민’(이하 최보민)를 전속모델로 발탁했다고 1일 밝혔다.
브랜드 관계자는 "당 브랜드만의 생동감 있고 밝은 이미지에 ‘최보민’의 밝은 분위기를 더해 좋은 시너지를 일으킬 예정이고, 뿐만 아니라 거친 매력 또한 강조하며 당 브랜드를 통해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전속모델로 발탁된 최보민은 웹드라마와 MC등 다방면으로 활동하며 10대, 20대의 높은 지지를 받고 있으며 아이돌 골든차일드의 멤버로도 활동하고 있어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되고 있는 인물이다” 라며 “마이달리아와 다양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최보민의 긍정적인 시너지가 기대 된다”고 기대감을 밝혔다.
한편, ’마이달리아’의 더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혜경 기자 human0706@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