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4.11.22(금)

롯데하이마트, 카카오프렌즈 무선이어폰 단독 론칭

기사입력 : 2019-07-25 18:10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롯데하이마트, 카카오프렌즈 무선이어폰 단독 론칭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구혜린 기자] 롯데하이마트가 '카카오프렌즈 완전무선이어폰'을 단독으로 론칭했다고 25일 밝혔다.

카카오프렌즈 완전무선이어폰의 장점은 캐릭터 디자인이다. '어피치'와 '라이언', '콘' 등 카카오프렌즈 인기 캐릭터를 전면에 내세웠다. 충전케이스 상단에 캐릭터피규어가 있고, 제품 색상도 캐릭터 콘셉트에 맞췄다. 디자인은 4가지 종류다. 어피치(핑크), 라이언(블랙), 라이언(블루), 콘(블랙)으로 출시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블루투스 5.0과 터치식 버튼으로 전화통화, 수신거부, 곡 이동, 일시정지, 볼륨조절이 가능하고 시리(Siri), 빅스비(Bixby) 등 인공지능(AI) 비서를 연동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생활방수 기능으로 비오는 날이나 운동할 때도 사용할 수 있다. 이어폰 본체는 커널형으로 착용감도 좋다.

배터리용량은 40mAh, 케이스 배터리 용량은 450mAh다. 이어폰은 완전 충전하면 최대 5시간동안 쓸 수 있고, 충전케이스는 이어폰을 4회 재충전할 수 있다. 충전케이스를 완전 충전하면 최대 20시간 연속 재생할 수 있다. 충전이 빨라 10분 충전하면 2시간을 쓸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에서 올해 들어 판매된 완전무선이어폰 매출액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300% 늘었다. 이어폰 전체 매출에서 완전무선이어폰이 차지하는 비중도 2017년 15%에서 2018년 43%, 2019년 75%로 꾸준히 늘고 있다.

롯데하이마트 이인국 디지털상품팀장은 "카카오프렌즈 완전무선이어폰은 디자인과 성능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까지 모두 갖춘 제품으로 가성비와 가심비를 중시하는 소비자에게 추천한다"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맞춘 새로운 트렌드 상품을 론칭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힐 것"이라고 말했다.

카카오프렌즈 완전무선이어폰은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과 대치점, 월드타워점, 잠실점 등 주요 롯데하이마트 매장 100곳에서 구매할 수 있다. 출시가격은 7만9000원이며 31일까지 행사가 6만90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AS는 전국 롯데하이마트 매장에서 접수 가능하다.

구혜린 기자 hrgu@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issue

구혜린 기자기사 더보기

유통·부동산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