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에 선보이는 IE400 PRO는 7mm의 초소형 단일 다이나믹 드라이버 구동 방식을 채택했다. 이 고성능 드라이버는 균일하고 왜곡 없는 음질을 재생해 보컬과 악기들 각각의 고유한 사운드를 생동감 있게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케이블을 손쉽게 분리 및 결합할 수 있는 탈착형 디자인을 채택하여 무대 위 아티스트들에게 더욱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가능하게 해 준다. 잘 휘어지는 소재의 이어 후크 디자인은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하며 사용자의 취향과 용도에 맞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사이즈의 실리콘 및 메모리 폼 팁 등이 함께 구성되어 있다.
젠하이저의 관계자는 “젠하이저 독일 공장에서 엄격한 기준으로 제작된 IE400 PRO는 고품질의 사운드를 요구하는 시장의 니즈에 따라 개발된 인이어 이어폰이다.”라며, “이 제품은 오디오 애호가, 뮤지션, DJ 및 음향 엔지니어들의 까다로운 조건을 충족시키는 이어폰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젠하이저의 모니터링 인이어 이어폰 IE400 PRO의 가격은 54만9000원이다. 제품 구입과 관련된 내용은 젠하이저의 공식 파트너사인 지노프로에 문의하면 되고,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젠하이저의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오승혁 기자 osh0407@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