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오승혁 기자] 독일 오디오 브랜드 젠하이저는 오디오 애호가 및 전문가를 위해 고해상도의 사운드를 제공하는 인이어 이어폰 ‘IE400 PRO’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IE400 PRO는 7mm의 초소형 단일 다이나믹 드라이버 구동 방식을 채택했다. 이 고성능 드라이버는 균일하고 왜곡 없는 음질을 재생해 보컬과 악기들 각각의 고유한 사운드를 생동감 있게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진동판에 전송되는 음향 신호를 정밀하게 제어하는 트루 레스폰스 기술을 적용해 높음 음압 레벨에서도 현저하게 낮은 왜곡율(THD, 0.08% 이하)로 미세한 부분까지 정확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이는 콘서트장과 같은 시끄러운 환경에서도 소리를 정확히 파악할 수 있게 해준다.
이외에도 케이블을 손쉽게 분리 및 결합할 수 있는 탈착형 디자인을 채택하여 무대 위 아티스트들에게 더욱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가능하게 해 준다. 잘 휘어지는 소재의 이어 후크 디자인은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하며 사용자의 취향과 용도에 맞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사이즈의 실리콘 및 메모리 폼 팁 등이 함께 구성되어 있다.
젠하이저의 관계자는 “젠하이저 독일 공장에서 엄격한 기준으로 제작된 IE400 PRO는 고품질의 사운드를 요구하는 시장의 니즈에 따라 개발된 인이어 이어폰이다.”라며, “이 제품은 오디오 애호가, 뮤지션, DJ 및 음향 엔지니어들의 까다로운 조건을 충족시키는 이어폰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젠하이저의 모니터링 인이어 이어폰 IE400 PRO의 가격은 54만9000원이다. 제품 구입과 관련된 내용은 젠하이저의 공식 파트너사인 지노프로에 문의하면 되고,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젠하이저의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