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마혜경 기자]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바이오가 아기부터 성인까지 온 가족이 사용가능한 닥터바이오 제품을 성분, 용량 등을 업그레이드해 리뉴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기존의 닥터바이오 제품의 성분을 그대로 하고 추가적으로 천연 에센셜 오일을 함유해 보습, 진정 효과를 강화한 제품이다.
추가된 오일로는 자몽껍질, 베르가모트, 오렌지, 라벤더, 장미꽃, 화이트참파카오일 등으로, 민감한 피부의 진정 및 보습에 도움을 주는 원료로 알려져 있다.
닥터바이오 관계자는 “ 당사 수분보습제인 자일리틸글루코사이드에 천연 에센셜 오일 성분이 지속형 피부보호막을 형성해 피부장벽을 강화하고, 7가지 핵심 성분이 외부 자극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 건강한 피부로 케어한다” 고 전했다.
한편 리뉴얼된 닥터바이오 제품은 28일부터 공식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마혜경 기자 human0706@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