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마혜경 기자] 디자이너 브랜드의 가방전문 편집샵 ‘저스트원더’가 NC백화점 부산대점에 팝업스토어 매장을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6월 14일부터 NC백화점 부산대점 1층에 팝업스토어를 선보이는 ‘저스트원더’는 비슷한 디자인으로 쏟아져 나오는 시중 명품카피제품이 아닌 독특하고 개성있는 디자이너 브랜드의 가방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전문 가방 편집샵이다.
NC백화점 부산대점 저스트원더 팝업매장에서는 연예인가방으로 유명한 ‘뤼에르’ 브랜드의 델마백과 ‘헤네스바롤’의 게르세미 백의 2019 S/S 컬렉션 등 다양한 디자이너 브랜드의 가방을 실물로 만나 볼 수 있다.
저스트원더 관계자는 “ 이번 NC백화점 부산대점의 팝업스토어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할인이벤트와 사은품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고 전했다.
마혜경 기자 human0706@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