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구혜린 기자] 파리바게뜨의 배달 서비스인 '파바 딜리버리'가 배달앱 '요기요'와 함께 '누구나 페스티벌' 할인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10일부터 14일까지 5일 동안 소비자가 요기요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파리바게뜨 제품을 1만원 이상 주문하면 최대 7000원을 혜택을 제공한다.
소비자는 요기요앱에서 '카페 디저트 쿠폰(5000원 할인)'을 다운로드 받아 오후 2시부터 오후 7시까지 제품을 주문할 수 있으며, '요기요 슈퍼레드위크(2000원)' 할인까지 즉시 적용되어 최대 7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파바 딜리버리 서비스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혜택을 제공하고자 배달앱과 제휴를 맺었다"며 "앞으로도 파바 딜리버리와 연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파바 딜리버리는 지난 2월 파리바게뜨 딜리버리 전용 세트 제품인 '먹빵박스(BOX)'를 선보였다. '먹빵박스'는 파리바게뜨의 샌드위치, 빵, 디저트, 음료 등을 무작위로 담은 제품으로, 총 1만4000원 상당의 제품을 요기요 '누구나 페스티벌' 할인 이벤트 기간에는 7000원에 즐길 수 있다.
파리바게뜨가 지난해 9월 제빵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로 시작한 '파바 딜리버리' 서비스는 소비자가 원하는 장소까지 케이크, 빵, 샌드위치, 음료 등 파리바게뜨의 주요 제품을 배달해주는 서비스다. SPC그룹의 해피포인트 멤버십 어플리케이션인 '해피앱'의 해피오더 메뉴를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요기요와 같은 배달앱을 통해서도 이용할 수 있다.
구혜린 기자 hrgu@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