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2020.12.03(목)

파에온X큐템 데일리 크림, “여름 대비 수분 장벽 강화”

기사입력 : 2019-05-31 18:40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파에온X큐템
[한국금융신문 마혜경 기자] 이른 더위로 인해 민감성 피부 보유자들이 어려움을 토로하고 있는 가운데 피부 수분 갈증 해소를 위한 다양한 방법이 제기되고 있다.

피부 노화가 급속도로 진행되는 계절이 바로 여름이다. 냉방으로 인한 건조한 공기, 잦은 샤워, 각질 제거 등이 수분을 빼앗는 역할을 하기 때문이다.

이렇게 되면 피부 내부의 수분이 말라 피지 분비량이 많아져 겉은 윤기가 있어 보여도 피부속은 건조함이 심해져 각종 트러블을 유발하게 된다.

이로 인해 물이나 계절 과일로 충분한 수분 섭취를 하는 것도 중요하며, 묵은 노폐물 제거 및 미스트나 수분크림을 통해 직접적으로 공급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여름철에 수분이 부족할 경우 피지가 과다하게 분비되면서 피부의 호흡을 막게 되는데, 특히 유분과 수분의 밸런스가 제대로 이뤄지지 않으면 각종 트러블을 유발하게 된다.

따라서 피지 분비를 적당하게 조절해주는 역할을 하는 솔루션이 필요하다. 파에온X큐템 데일리 크림은 유수분 밸런스와 피지 분비 조절을 통해 피부 속 수분 증발을 막아주며 피부 장벽을 강화하여 외부 자극으로부터 보호해주는 역할을 한다.

파에온X큐템 연구진은 “여름에는 땀과 피지 분비로 인해 얼굴 겉이 번들거려 피부속 수분이 부족하다는 것을 인식하지 못해 방치하는 일이 많은데, 이렇게 되면 피부 속 건조함이 더욱 심해져 가을과 겨울에는 걷잡을 수 없는 극건조 현상으로 어려움을 겪게 된다”고 전했다.

더불어 “파에온X큐템 데일리 크림은 스킨메드 피부과학연구소에서 인체적용 시험을 했고 144시간 지속 및 수분함유량이 증가하는 것을 확인했다”고 말하며 “천연 유래 식물성 성분으로 민감성 피부에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고 외부 자극으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효과도 있다”고 말했다.

파에온X큐템 데일리 크림은 공식 쇼핑몰과 국내 대형 온라인 쇼핑몰 그리고 지정된 대학병원 및 피부과 병, 의원,면세점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마혜경 기자 human0706@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유통·부동산 BEST CLICK

오늘의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