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2020.12.01(화)

바디투밸런스, ‘담온 디럭스와 보디랩·솔트글로우’ 다이어트 프로그램 선보여

기사입력 : 2019-05-14 17:42

(최종수정 2019-05-15 11:43)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2019 바디투밸런스 전속모델 이엘린 (사진=바디투밸런스 제공)
[한국금융신문 마혜경 기자] 신논혁역에 위치한 바디투밸런스(bodytobalance)는 탄탄하고 체계적인 ‘담온 디럭스와 보디랩·솔트글로우’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담온은 ‘온기를 담다’는 뜻으로 담온스톤을 이용하여 몸속 깊숙이 따뜻하게 하여 건강과 다이어트를 관리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서 관리프로그램에 중점을 두어 고객별 맞춤 관리를 진행한다고 소개했다.

바디투밸런스의 전문적인 프로그램은 그랑프리 수상자들 출신 전문가들로 구성되었다는 특징이 있다. 각종 뷰티 대회 수상 경력자인 김수진 수석 부원장을 비롯하여, 이명진 대표는 현재 국제 스킨케어 수석 심사위원으로 위촉되어 있으며, 다가오는 6월 1일 글로벌뷰티엑스포 스킨케어 수석 심사위원으로도 위촉되는 등 자신이 가진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데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SNS를 통해 여배우의 입소문으로 유명세를 탄 바디투밸런스는 시그니처, 담온디럭스, 동안자윤 및 더궁1도씨 등의 대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바디투밸런스 이명진 대표는 “바디투밸런스의 프로그램은 무리한 다이어트는 지양하고 건강하고 슬림한 뷰티를 추구하고 있다. 시그니처는 바디투밸런스의 특색있는 관리를 한 번에 받을 수 있으며, 솔트글로우, 담온스톤, 동안자윤을 통해 시간을 거꾸로 가는 시스템을 연구해서 만든 프로그램으로 재방문률이 90%가 넘는다.”고 전했다.

한편, 바디투밸런스의 자세한 정보는 인스타그램 및 카카오톡 친구 추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마혜경 기자 human0706@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유통·부동산 BEST CLICK

오늘의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