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2020.12.03(목)

저 자극-재생 전문 화장품 브랜드, 리드스킨 공식 홈페이지 오픈

기사입력 : 2019-05-13 17:01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제이코스 제공
[한국금융신문 마혜경 기자] 저 자극-재생 전문 화장품 브랜드 리드스킨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며 본격적인 판매에 나서고 있다.

리드스킨은 전신 화상의 후유증으로 인해 극도로 예민한 피부와 아토피로 고생하는 아내를 위해 화장품 연구원인 남편이 직접 연구하고 개발해 만든 화장품이다.
건강한 피부를 위한 안전한 화장품을 만들고자 하는 신념으로 15년 이상 끊임없는 테스트와 연구, 개발을 통해 리드스킨의 3단계 사이클:’피부진정-보습-재생’을 지켜나가는 특별한 레시피를 제안했다.

대표적인 라인으로 “익스트림 센서티브 스킨케어 라인”은 모두 EWG GREEN등급이다. (EGW 등급이란,미국의 공신력 있는 비영리 환경단체 EGW(Environmental Working Group)에서 화장품 원료의 유해성을 조사해 1~10단계로 구분한 성분안전도 등급으로 0~2단계를 GREEN등급으로 사용할 수 있다.)

리드스킨은 화상 환자들의 피부 재활을 지원하고, 동물 실험을 하지 않으며, 동물성 원료 또한 사용하지 않아 비건 화장품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리드스킨의 제품은 베이직 케어로 분류하는-익스트림 센서티브 스킨케어 (리페어크림, 썬 프로텍션, 크림 팩)와 집중 관리를 위한 인텐시브케어( AA 리바이빙 앰플, AA 리인볼싱 앰플, AA 브라이트닝 앰플 마스크팩, AA 링클케어 앰플 마스크팩), 특별한 관리를 위한 오리엔탈 허브라인 (비제 반신욕크림)으로 구분되어 있다.

리드스킨 관계자는 "최근 출시 된 마스크팩은 즉각적인 톤 업 효과와 과 윤기보습, 탄력과 영양을 한번에 잡아주고, 앰플 부터 아이크림까지 마스크팩 하나로 해결할 수 있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마혜경 기자 human0706@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유통·부동산 BEST CLICK

오늘의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