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2020.12.03(목)

이오시카, 롭스(LOHB’s) 안산중앙점·가로수길점 입점

기사입력 : 2019-05-08 10:57

안산중앙점·가로수길 입점으로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입지 강화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마혜경 기자]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이오시카가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LOHB’s) 안산중앙점과 가로수길점에 공식 입점했다. 기존 ‘롭스’ 이태원점을 넘어 안산중앙점과 가로수길점에 추가로 입점하여 소비자들에게 접근성을 확대했다.

롭스 안산중앙점과 가로수길점에 입점하는 제품은 스테디셀러 레이저 제모기 SIPL-1000, SIPL-1000B, M1(엠원) 올인원 피부관리기로 집에서도 피부과처럼 전문적인 홈케어를 할 수 있는 뷰티 디바이스들이다.

이번 입점 제품 중 하나인 SIPL-1000B는 2019년 출시된 신제품 레이저 제모기로, 50만회 조사가 가능하며 조사대기 시간 또한 줄였다.
이오시카 M1(엠원) 가정용 피부관리기는 올인원 뷰티 디바이스로 1개의 본체와 4가지의 어태치먼트를 통해 갈바닉 이온 클렌징, 모이스처 및 고주파, 미세전류, RED LED, 쿨링 기능을 모두 사용할 수 있는 6 IN 1 뷰티 디바이스이다. 또한 임상 완료된 제품으로, 국가공인 기관인 경희대학교 산업통상자원부 피부생명공학센터에서 피부결 개선, 톤 개선, 피부온도 감소 등 여러 효과가 입증된 제품이다.

이오시카의 관계자는 "기존 롭스 이태원점 입점을 넘어 안산중앙점과 가로수길점까지 추가 입점하여 소비자와의 접점을 더욱 넓힐 계획이다”라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로 입지 강화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마혜경 기자 human0706@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유통·부동산 BEST CLICK

오늘의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