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박주석 기자] 엔씨소프트가 서비스하고 스카이피플이 개발한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파이널 블레이드’가 신규 영웅 추가 등 콘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알렸다.
파이널 블레이드는 새로운 영웅 3종을 공개했다. 이용자는 술사 강림 영웅 ‘천녀 유희', 술사 초월 영웅 '왕녀 유희’, 암살 6성 영웅 ‘비운’을 경험할 수 있다. 천녀 유희는 ‘녹용출’ 스킬을 발휘해 적의 공격력을 낮추고 공중 부양시킨다. 왕녀 유희는 ‘독연화’ 스킬을 사용해 적을 중독 상태에 빠뜨리고 회복력을 감소시킨다. 이용자는 모험 콘텐츠 ‘인연’에서 신규 영웅인 ‘비운’도 만날 수 있다.
엔씨(NC)는 이번 업데이트를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모험에 참여해 각종 보상을 받는 ‘가정의 달 드랍 이벤트’를 5월 13일까지 실시한다. 이용자는 모험 중 드랍되는 아이템(만년초 씨앗, 서양 과자)을 수집해 교환소에서 ‘만년초 교환상자’와 ‘어린이날 교환상자’로 각각 교환 가능하다. 교환상자는 ‘보옥 상자’, ‘강림 영혼 호리병’ 등으로 구성된다.
‘영웅 빙고 이벤트’가 5월 21일까지 열린다. ’문파 수련’, ’소탕전 참여’ 등 미션을 수행해 빙고 줄을 완성하면 보상(초월의 정수, 금쇄우희 사범 티켓 등)을 얻을 수 있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