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정선은 기자] KB국민은행은 17일 서울 을지로 페럼홀에서 장년층 고객 200여명을 초청해 'KB골든라이프 캠퍼스'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KB골든라이프 캠퍼스'는 50~60대 고객의 든든한 노후생활 지원을 위한 생애설계 주제별 정기 세미나 프로그램이다.
이날 행사는 은퇴 이후 시니어 고객의 1순위 관심사항인 ‘건강 & 부동산’을 주제로 진행됐다.
1부에서는 ‘장년층을 위한 정신건강 관리법’을 통해 노년기의 심리적 특성을 이해하고, 행복한 노후생활을 위한 스트레스 관리 등 건강관리 해법을 제시했다.
2부에서는 ‘은퇴 후 부동산 투자의 법칙’을 통해 최근 부동산 시장 트렌드를 살펴보고, 키워드를 중심으로 투자처를 모색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젊은 시절 캠퍼스의 추억을 60대에도 느낄 수 있도록 정기 세미나 형태로 시니어 공감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장년층 고객들의 활기찬 노후설계를 위해 오는 5월에는 가족, 6월에는 자산관리, 그리고 하반기에는 여가, 인생, 주거 등을 주제로 전문가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정선은 기자 bravebambi@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