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 전장은 50레벨 이상의 유저들이 두 진영으로 나눠 자유롭게 PvP를 즐길 수 있는 콘텐츠다. 앞으로 붉은 전장에서 게임을 플레이하는 모험가는 전투 경험치와 기술 경험치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승리 보상과 패배 보상을 상향 조정해 승리 시 600만 은화, 패배 시 400만 은화를 얻을 수 있도록 했다.
업데이트와 함께 모험가에게 경험치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GM 골든벨 이벤트도 매일 8시부터 자정까지 열린다. 이벤트 시간 중에 GM 골든벨이 전 서버에 울리면 접속중인 모든 모험가는 경험치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또한 18일부터 24일까지는 매일 게임에 접속 시 축복받은 전령서 아이템을 도전과제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여기에 3시간 이상 플레이하면 축복받은 전령서(100분), 크론석(10개), 고급 음식 상자 아이템이 도전과제 추가 보상으로 지급된다.
여기에 현재 진행중인 핫타임 이벤트의 주말 혜택이 대폭 강화된다. 오는 5월 29일까지 매 주말 핫타임 시간에 게임을 플레이하는 모험가는 전투 경험치 200%, 기술 경험치 40%를 추가로 얻을 수 있다. 또한 5월 1일과 2일에는 평일 핫타임 시간에도 주말과 동일한 혜택이 적용된다.
‘검은사막’의 붉은 전장 개편 업데이트 및 경험치 추가 획득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