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로드는 LG유플러스와 골목상권과 제휴하여 멤버십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주는 프로모션으로 2018년 10월 서울 종로 서촌 이후 서울 중구 필동에서 두번째로 운영된다. 근현대 영화 및 인쇄 산업의 메카였던 중구 필동은 현재 문화와 예술 골목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는 곳이다.
쿠폰을 소지한 고객은 카페 블리스가든, FEEL CAFE, 에빈의 커피 이야기, 파니난다를 시작으로 한식 식당인 필동 삼계탕, 멸치국수, 해물닭한마리, 동대닭한마리, 중식 식당 짬뽕야, 일식 식당 연미식당 등 한중일 음식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충무로떡볶이, 보스턴버거, 솜이네떡볶이 등의 분식점과 카레전문점 파인트룸도 이용 가능하고 디저트전문점 필동과자점과 꽃집 라프리마베라에서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번에 필동에서 진행하는 U+로드는 서울시와 협업하여 간편 결제 시스템인 제로페이를 도입하여 소상공인들의 부담을 완화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제로페이 결제 활성화를 위해 제휴 상점에서 제로페이로 결제한 고객에게 충무로에 위치한 대한극장 영화예매권을 증정한다.
또한, 무료 한복 체험 이벤트와 엽서를 쓰면 1년 후에 돌아오는 느린 우체통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그뿐만 아니라 인증샷 이벤트에 참가한 고객 중 제휴 상점 이용 및 이벤트 참가 시 부여하는 스탬프를 2개 확보하여 대한극장 앞에 위치한 행사장으로 가져오면 선착순으로 대한극장 프라이빗 루프탑 영화제 초대권을 증정한다.
U+로드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은 U+멤버스앱에서 받을 수 있고, 할인율과 혜택은 제휴 상점 및 제품별로 상이하다. 쿠폰은 매일 3회 사용가능하고 같은 날 동일한 매장에서 중복 사용은 불가하다. 경품 당첨자는 U+로드 종료 후 일주일 후에 개별 연락 받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오는 11일부터 U+멤버스앱 또는 LG유플러스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12일, 19일 충무로역 3번 출구 앞에는 LG유플러스의 찾아가는 5G 이동형 체험관인 5G 일상어택 트럭이 운영되어 필동 골목을 찾는 고객은 차별화된 5G 서비스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오승혁 기자 osh0407@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