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KEB하나은행, '하나되어 외쳐봐, 대한민국 WE ARE 100' 유튜브 조회수 500만뷰 돌파 / 사진= KEB하나은행 [한국금융신문 정선은 기자] KEB하나은행은 3.1운동 및 임시정부수립 100주년을 기념한 나라사랑 캠페인 ‘하나되어 외쳐봐, 대한민국 WE ARE 100' 동영상이 유튜브(YouTube) 조회수 500만뷰를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하나되어 외쳐봐, 대한민국 WE ARE 100' 동영상은 KEB하나은행의 홍보 모델인 래퍼 김하온이 작사와 랩에 참여해 독립운동 사적지를 찾아가 소개하는 콘셉트의 3.1운동 및 임시정부수립 100주년의 역사적 의미를 되새기는 대국민 캠페인송이다.
캠페인송을 보고 ‘좋아요’를 클릭하면 클릭수 당 500원이 기부되어 독립유공자 후손들을 지원하는 사업에 쓰인다.
KEB하나은행의 스마트폰 뱅킹인 ‘하나원큐(1Q)’에서 동영상 음원을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추첨을 통해 한정판으로 제작된 김하온 이미티콘도 받을 수 있다.
정선은 기자 bravebambi@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