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하는 날, 원하는 제휴사에서 사용할 수 있는 더블 할인 멤버십과 함께 다음 달 5G 상용화를 앞두고 5Good(오 굿!) 혜택 이벤트를 새롭게 제공한다고 25일 밝혔다.
5Good 위크는 매월 5일 새롭게 공개되는 주간 단위 이벤트다. 다음 달에는 고객 8000명을 초대해 영화 '어벤저스: 엔드게임' 상영회를 개최한다. 내달 5일부터 멤버십 애플리케이션과 KT 닷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다. 5Good 모닝은 매일 아침 멤버십 대표 식음료 제휴사에서 특별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혜택으로 오는 5월 첫 공개 예정이다.
더블할인 멤버십은 지난 2016년 선보인 선택형 멤버십으로 고객 누구나 한 달에 한 번 원하는 날 즉시 사용할 수 있다. 최근 3년간, 3000만 건 이상의 누적 이용 건수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는 문화 혜택 더블 할인은 올해도 이어진다. 4월에는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 최대 40% 할인, 전시 그리는 것보다 멋진 건 없어 50% 할인이 제공된다. 멤버십 앱과 웹에서 이용 가능하며, 할인금액에 상관없이 1매당 1천 포인트만 차감되기 때문에 포인트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권기재 KT 무선서비스담당 상무는 “5G 상용화에 앞서 새롭게 선보이는 5Good 혜택은 KT의 5G 슬로건인 세상을 내 마음껏 가지고 노는 초능력과 같은 혜택”이라며 “고객의 시즌별 이용 패턴을 정밀하게 분석하여 더욱 차별화된 멤버십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