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구혜린 기자] 엘앤피코스메틱이 3월부터 전국 450개 아리따움 매장에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을 비롯해 색조 브랜드 '메이크힐'과 아이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아이크라운'을 론칭한다.
메디힐은 기존 제품 11종과 N.M.F 마스크팩에 세라마이드 앰플을 더해 수분 보습 기능을 강화한 'N.M.F 앰플렉스 마스크팩' 등 총 12종을 아리따움 전 매장을 통해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를 통해 N.M.F 마스크팩의 인기를 이어 나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색조 브랜드 메이크힐 21종과 아이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아이크라운 7종도 아리따움 전용 제품으로 선보인다.
엘앤피코스메틱 국내영업을 담당하는 황우식 전무는 "엘앤피코스메틱의 혁신적인 신제품을 보다 많은 접점에서 소비자들에게 소개해 드릴 수 있어 기대하는 바가 크다"며 "이번 론칭으로 국내 화장품 시장에서 브랜드 입지를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메디힐은 최근 세계적인 아티스트 그룹 방탄소년단과 마스크팩 모델 계약을 체결, 'LOVE ME, LOVE MEDIHEAL' 광고 캠페인을 전개하며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
한편, 아리따움에서 론칭되는 메디힐 N.M.F 앰플렉스 마스크팩과 메디힐 기존 제품 11종, 메이크힐, 아이크라운 제품은 아리따움 450개 매장과 아리따움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3월 한 달간 메디힐 전 제품은 최대 50%의 할인 혜택이 제공되고, 메이크힐은 20%, 아이크라운은 30%의 구매 혜택이 주어진다.
구혜린 기자 hrgu@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