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은 14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마비노기’의 서비스 15주년을 100일 앞두고 기념 페이지를 오픈하고 유저 예측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비노기는 오는 6월 22일 서비스 15주년을 맞아 통합 슬로건 ‘Fantastic Melody: Dear, Milletian’을 내세웠다. 이와 함께 예측 이벤트를 통해 3월 21일 새롭게 오픈될 이슈를 예측하여 댓글을 남기는 유저 중 정답을 맞힌 유저 50명에게는 5000넥슨 캐쉬를 선물한다.
넥슨은 15주년 기념 페이지 오픈를 통해 ‘우리가 듣던 그 선율’ 키워드를 공개하고 첫 번째 멜로디를 예고하는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새롭게 공개된 영상에서는 프라하에서 촬영한 오케스트라의 모습을 담아내고, ‘3월 21일’ 날짜와 ‘마비노기 최초의 오케스트라 앨범’ 문구를 안내해 기대감을 높였다.
마비노기는 상반기 중 다양한 업데이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으로, 새로운 정보를 순차 공개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이번 ‘마비노기’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