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김수정 기자] 교보증권은 삼성에스디에스에 대해 IT 4대 전략을 토대로 내년까지 연평균 10%대 매출성장률을 기록할 전망이라며 투자의견과 목표주가를 각각 ‘매수’와 26만5000원으로 상향했다.
22일 박건영 연구원은 “경기가 둔화하면서 기술 기업들의 주가 변동성이 확대되고 있는 상황 속에서도 계열사를 통해 안정적인 매출 구조를 보유하고 있다”며 “동시에 스마트팩토리, 클라우드, 솔루션, 인공지능(AI) 등 IT 4대 전략이라는 성장 동력을 갖고 있어 투자매력이 크다”고 분석했다.
그러면서 “계열사의 클라우드, 스마트팩토리 전환 수요를 고려하면 IT 4대 전략 목표를 달성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며 “2020년까지 연평균 10% 수준의 매출 성장률을 기록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김수정 기자 sujk@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