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워너원은 음원, 방송, 광고 등 여러 분야에서 신드롬을 일으킨 인기 아이돌 그룹이다. 이번 콘서트도 예매가 시작하자마자 모든 좌석이 매진되는 기록을 세웠다.
오는 27일 오후 4시 30분까지 VOD 패키지를 예약 구매한 고객들은 같은 날 오후 5시에 시작하는 워너원 콘서트의 실시간 중계도 무료 시청할 수 있다. 실시간 중계는 예약 구매한 계정으로만 이용이 가능하다.
워너원 콘서트의 VOD 패키지는 오는 2월 15일 출시 예정이다. 올레 tv 채널 742번 또는 올레 tv 모바일 내 ‘올레 tv 연결’ 메뉴에서 올레 tv와 올레 tv 모바일을 연결하면 TV와 스마트폰 어느 것으로든 감상할 수 있다. 올레 tv 모바일은 통신사에 관계없이 네이버, 페이스북, 카카오톡 등의 SNS 계정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송재호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 전무는 “국민 아이돌 '워너원'을 사랑하는 많은 팬들에게 올레 tv의 VOD 패키지와 공연 생중계가 뜻깊은 서비스가 되기를 바란다”며 “2019년에도 올레 tv는 콘서트 중계,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 등 K팝 대표 플랫폼으로서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김희연 기자 hyk8@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