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캠페인은 SPC그룹이 국내 예술 작가를 발굴하고 협업을 통해 감각적인 디자인 제품을 선보이는 '디자인 컬처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보(원숭이의 해)', '마몬(닭의 해)', '롱이어밥(개의 해)' 협업에 이은 네 번째 신년 프로젝트다.
SPC그룹은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스쿠찌, 잠바주스, SPC삼립 등의 브랜드들을 통해, 굴리굴리 프렌즈의 스토리를 담은 22종의 제품을 출시하고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굴리굴리 이벤트 제품 구매 시 자동으로 모바일 스탬프가 찍히는 '해피앱 스탬프 투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탬프를 8개 이상 모으면 추첨을 통해 총 660명에게 해피포인트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한편, SPC그룹은 수원 AK플라자 AK갤러리에서 열리는 'HELLO! GOOLYGOOLY' 전시회와 헙업 마케팅을 진행한다. 1월 캠페인 기간 동안 AK플라자에 위치한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스쿠찌, 잠바주스 등의 SPC그룹 브랜드 매장과 전시를 함께 방문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SPC그룹 관계자는 "이번 '2019 Lucky New Year' 캠페인은 매일 돼지꿈을 꾼 것처럼 일년 내내 행운이 가득하길 기원하는 의미를 담았다"며 "앞으로도 디자인 컬처 프로젝트를 통해 아티스트의 창의적인 캐릭터로 특색 있는 신년 캠페인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