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2023.02.08(수)

SPC그룹, 겨울방학 앞두고 결식우려아동에 해피포인트 지원

기사입력 : 2018-12-28 09:29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27일 파리바게뜨 강남본점에서 진행된 해피포인트 전달식에서 (왼쪽부터)SPC행복한재단 임승대 사무국장, 강원도 지역아동센터협의회 김민임회장,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서울지역본부 이형진본부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SPC그룹
[한국금융신문 구혜린 기자] SPC그룹이 급식이 없는 겨울방학을 앞두고 결식아동에게 해피포인트 총 5000만 포인트를 지원했다고 28일 밝혔다.

SPC그룹은 27일 파리바게뜨 강남본점에서 '해피포인트 전달식'을 진행하고, 강원도 내 저소득가정 아동 320명, 강원지역의 양육시설 및 지역아동센터 60곳을 위한 해피포인트 적립카드를 전달했다.

이번 지원을 통해 방학 중 급식지원을 받지 못하는 아이들은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스쿠찌, 빚은 등 전국 6300여개의 SPC그룹 매장에서 주변 시선 의식 없이 현금처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게 된다.

SPC그룹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2017년 여름부터 매 방학 시즌마다 결식우려아동에게 해피포인트를 지원하고 있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서울지역본부 이형진 본부장은 "방학 기간이 되면 혼자 끼니를 챙겨야하는 결식아동들이 아직도 많다"며 "전국 어디서나 가까운 매장이 있고 주변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아도 되는 SPC그룹의 해피포인트가 아이들에게 정말 유용한 선물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SPC그룹은 소외계층이 따뜻한 겨울을 지낼 수 있도록 돕는 사랑의열매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기금 지원, 독거 어르신 생필품 및 방한용품 꾸러미 전달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구혜린 기자 hrgu@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구혜린 기자기사 더보기

[관련기사]

유통·부동산 BEST CLICK

오늘의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