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구혜린 기자] 롯데하이마트가 오는 31일까지 '맘(mom)편한 하이드림(Hi, Dream)' 나눔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mom편한 하이드림은 엄마와 아이가 꿈을 이루는데 필요한 가전제품을 지원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롯데하이마트가 연간으로 진행하는 나눔 프로젝트로, 롯데의 사회공헌 브랜드인 'mom편한'과 롯데하이마트의 사회공헌 브랜드인 '하이드림(Hi,Dream!)'을 결합했다.
mom편한 하이드림에 참여하려면 오는 31일까지 롯데 CSV홈페이지에 사연을 응모하면 된다. '참여하기' 코너 내 '롯데 릴레이프로젝트'에 접속해 엄마와 아이의 꿈에 대한 사연과 꿈을 이루는데 필요한 가전제품을 신청하면 된다. 심사를 거쳐 선정된 총 3가족에게는 롯데하이마트에서 가전제품을 지원한다. 선정 결과는 2월 중 발표할 예정이다.
지난해 7월 진행했던 첫번째 mom편한 하이드림 프로젝트에서는 홈패션전문가를 꿈꾸는 엄마에게 재봉틀을, 요리사를 꿈꾸는 자녀에게 오븐을 선물하는 등 선발된 3가정에 총 1000만원 상당의 가전제품을 전달했다.
문주석 롯데하이마트 마케팅부문장은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엄마와 아이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고, 미래를 준비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롯데하이마트는 지역사회에 소외된 여성, 아동을 위한 나눔활동을 지속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하이마트는 여성과 아동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펼쳐오고 있다. 작년 12월에는 연말을 맞아 전국 9개지역의 아동복지시설에서 기관 소속 아동들과 희망의 크리스마스 파티를 진행했고, 4월에는 전국 미혼모보호시설 35곳에 3000만원 상당의 세탁기를 전달했다.
구혜린 기자 hrgu@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