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김수정 기자] 교보증권 국제선물부는 이달 3회에 걸쳐 해외선물 전문가를 초청해 릴레이 투자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세미나는 서울 여의도 교보증권 본사 19층 비전홀에서 열린다.
오는 5일 저녁 7시 해외선물 투자 전문가 장우석씨가 ‘해외선물 올바른 투자전략’을, 13일 저녁 6시부터 라덕연 호안스탁대표가 ‘상관관계를 이용한 해외선물 투자기법’을, 19일 저녁 6시 방송 전문가 최진혁(블랙카우)씨가 ‘해외선물 매매기법’을 주제로 각각 진행한다.
우성문 국제선물부장은 “전문가들의 다양한 매매 기술과 투자전략을 습득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실전 매매시 적극 활용하여 수익률 극대화로 이어졌으면 한다”고 말했다.
관심있는 고객은 누구나 무료 참석 가능하며 관련 문의는 교보증권 국제선물부로 하면 된다.
김수정 기자 sujk@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