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곽호룡 기자] 제네시스 브랜드는 중형 럭셔리 세단 G70와 함께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G70 해비치 호텔 패키지’를 런칭한다고 22일 밝혔다.
제주 해비치 호텔 수페리어룸(성인2 소인2 기준) 1박, 사계절 온수풀 수영장 이용권, 롯데렌터카가 보유한 제네시스 G70 24시간 렌터카 이용 등으로 기본 구성되며, 이용 고객 대상으로 호텔 조식 할인 25%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가격은 수페리어룸 기준 23만8400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며, 일자 및 객실 타입에 따른 추가 요금이 나올 수 있다.
롯데렌터카는 제주 지점 내 제네시스 전용 부스와 배차 공간을 마련해 제네시스 고객만을 위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제네시스는 이번 상품을 내년 4월까지 선보인다. 예약 및 기타 문의는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합리적 가격에 제네시스와 해비치 호텔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인 'G70 해비치 호텔 패키지'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제네시스는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 마케팅을 통해 제네시스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고객분들에게 제공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곽호룡 기자 horr@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