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신한카드는 '제 17회 꼬마피카소 그림축제'의 시상식을 16일 서울 을지로 신한카드 본사에서 개최했다. 이날 시상식에는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을 수상한 본상 수상자 9명과 이숙진 여성가족부 차관(앞줄 오른쪽에서 두번째), 임영진 신한카드 대표이사(앞줄 왼쪽 첫번째)가 참석했다. / 사진 = 신한카드 [한국금융신문 유선희 기자] 신한카드는 제17회 꼬마피카소 그림축제 시상식을 개최했다.
신한카드는 지난 16일 서울 을지로 신한카드 본사에서 ‘제17회 꼬마피카소 그림축제’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날 시상식에는 유치부, 초등학교 저학년부 및 고학년부 등 총 3개 부문의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을 받은 본상 수상자 9명이 참석했으며 이숙진 여성가족부 차관,
임영진 닫기 임영진 기사 모아보기 신한카드 대표이사와 남숙희 한국미술협회 미술교육위원장 등이 시상했다.
대상은 유치부 부문 성북 ECC 유치원 김효인 어린이, 초등부 저학년 부문 서울 숭덕초등학교 류혜원 어린이, 초등부 고학년 부문 서울 공덕초등학교 안현정 어린이가 수상했다. 이번 대회부터는 대상 훈격이 상향돼 대상을 받은 어린이 3명은 여성가족부 장관상을 받게 됐다.
꼬마피카소 그림축제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신한카드의 대표적인 가족 행사로 지난 10월 13일 국립과천과학관에서 고객 및 가족 1만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대상 훈격 상향과 함께 성황리에 마친 ‘꼬마피카소 그림대회’에 보내주신 관심에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유선희 기자 ysh@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