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전북 정읍초등학교 학생들이 금융 뮤지컬 '와글와글 신나는 신용대모험'을 관람하고 있다. / 사진 = 여신금융협회 [한국금융신문 유선희 기자] 여신금융협회와 신용카드사회공헌재단은 금융 뮤지컬 '와글와글 신나는 신용 대모험'을 선보인다.
여신금융협회와 신용카드사회공헌재단은 오늘 여신금융협회 1사 1교 결연 학교인 전북 정읍초등학교 3~4학년 120명을 대상으로 금융 뮤지컬 '와글와글 신나는 신용 대모험'을 선보였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뮤지컬은 신용카드사회공헌재단이 신용카드업권 1사 1교 금융교육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만들어졌다. 어렵고 딱딱한 신용 지식을 학생들의 눈높이에 맞춘 노래, 춤 등을 통해 쉽고 재미있게 접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학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김덕수 닫기 김덕수 기사 모아보기 여신금융협회 회장은 "강의식 교육에서 벗어나 금융 지식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지원하고 있다"며 "현장의 의견을 반영한 교육 콘텐츠의 개선으로 금융 교육의 원활한 운영에 힘쓸 예정"이라고 밝혔다.
유선희 기자 ysh@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