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유선희 기자] 하나카드는 이천 테르메덴 ‘만원의 써프라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카드는 이천 테르메덴 ‘만원의 써프라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천 테르메덴’에서 전체 시설물 이용이 가능한 바데풀 수영장 입장권을 본인에 한하여 1만원에 구매 가능하며, 동반 3인까지 5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정상가는 대인 기준 주중 3만2000원, 주말 3만7000원이다. 이벤트는 12월 14일까지 진행된다.
11월 11일 단 하루에는 ‘써프라이즈 하나데이’로 본인을 포함한 동반 인원 수 제한 없이 1만원에 바데풀 수영장 입장권을 제공한다.
이벤트 혜택은 전월 실적에 상관없이 하나카드의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로 결제 시 할인 적용된다.
유선희 기자 ysh@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