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유선희 기자] 하나카드는 북한강 가족 가을여행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카드는 가을을 맞이해 ‘북한강 레인보우 투어 패스 가족 가을 여행 특별 패키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하나카드는 홈페이지를 통해 다음 달 28일까지 예약 시(투숙 기간 11월 30일까지) 엘리시안 강촌 리조트 숙박, 조식, 저녁 BBQ, 사우나, 북한강 레인보우 투어 패스를 포함한 가을 여행 특별 패키지를 약 40~50% 할인된 특가에 제공한다. 북한강 레인보우 투어 패스는 북한강 주변 5개 관광지인 ▲남이섬 ▲아침고요수목원 ▲제이드가든 ▲강촌레일바이크 ▲애니메이션박물관을 무료로 입장 가능한 이용권이다.
이벤트 혜택은 홈페이지를 통해 투숙일 최소 2일 전 사전 예약 시 이용할 수 있으며, 전월 실적에 상관없이 하나카드의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로 결제 시 할인 적용된다.
유선희 기자 ysh@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