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구혜린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이달의 사자 세번째 리미티드 에디션 '#모찌모찌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달의 사자는 이니스프리만의 독특한 컨셉의 차별화된 제품을 만날 수 있는 리미티드 에디션 시리즈다. 5월 '#트윙클요정'을 시작으로 품절대란을 일으킨 이달의 사자 시리즈는 지난 7월 '#소공녀'에 이어 #모찌모찌 에디션을 선보인다.
#모찌모찌 에디션은 패키지부터 촉감까지 갓 만든 찹쌀떡을 연상시키는 아기자기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트윙클 글리터 모찌모찌는 영롱한 다이아몬드 펄이 눈가에 착 붙어 밀착감있는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해 준다. ▲모찌 젤리 치크는 모찌 퍼프가 내장된 블러셔로, 보송한 젤리 제형이 두 볼 위에 쫀쫀하게 밀착된다. ▲모찌 립 젤리는 촉촉하고 탱글한 입술로 과즙미 넘치는 모찌 메이크업을 완성해 준다.
이 밖에도 쫀쫀한 모찌 피부를 만들어주는 ▲모찌 뷰티 크림 ▲모찌 피팅 베이스와 복숭아를 닮은 ▲글리터 브러쉬 ▲복숭아 모찌 블렌더를 함께 선보인다.
쫀쫀하고 말랑한 모찌 피부를 원하는 이들을 위해 준비한 이달의 사자 #모찌모찌 에디션은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과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구혜린 기자 hrgu@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