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출시한 실속형 선물세트는 △국내산 가을 사과와 부드러운 크림을 조화시킨 롤케이크 '애플롤' △까망베르·파마산·체다·고다 총 4가지 치즈로 만들어 진한 풍미와 고소한 맛이 특징인 '콰트로 치즈 파운드' △바삭바삭한 타르트에 자색고구마, 단호박, 피칸 등 3가지 맛을 담은 '명품타르트세트' △최상의 바삭함을 유지할 수 있는 황금비율(3mm)의 반죽에 버터, 피칸, 잣, 깨로 고소한 맛을 살린 '3mm 황금비율로 바삭하고 고소한 전병세트' 등이다.
추석 세트는 '파바 딜리버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파바 딜리버리는 케이크, 빵, 샌드위치 등 파리바게뜨 주요 제품을 고객이 지정한 시간과 장소에 배송해주는 서비스다. 파바 딜리버리는 SPC그룹의 해피포인트 멤버십 어플리케이션인 '해피앱'의 해피오더 메뉴를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오픈 마켓이나 주문앱을 통해서도 이용이 가능하다.
또 추석을 맞아 '한가위 소담 바구니', 통팥만쥬' 등 신제품도 선보였다. '한가위 소담 바구니'는 는 부드러운 도라야끼와 제주 한천으로 만든 양갱 등을 수제로 만든 대나무 바구니에 소담하게 담았다. 통팥만쥬는 달지 않은 통팥을 가득 넣어 만든 만쥬를 대나무 바구니에 담아 판매한다. 미스터션샤인에 등장한 △벌꿀과 목초 달걀로 만든 '순수(秀)벌꿀카스테라' △다양한 색상으로 시각적인 아름다움과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는 '무지개 카스테라' △왕사탕도 출시했다.
구혜린 기자 hrgu@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