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4.11.22(금)

NH농협손보, '(무)NH계속지켜주는암보험' 출시…1호 가입자 오병관 사장

기사입력 : 2018-09-04 09:47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NH농협손해보험은 오병관 대표이사(사진 오른쪽)가 '무배당 NH계속지켜주는암보험'의 출시를 기념해 서울 종로구 소재 한국양봉농협 혜화역지점을 방문, 1호 가입자로 이름을 올렸다고 4일 밝혔다. 오병관 대표이사(사진 오른쪽)가 직원으로부터 상품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다. / 사진=NH농협손해보험이미지 확대보기
△NH농협손해보험은 오병관 대표이사(사진 오른쪽)가 '무배당 NH계속지켜주는암보험'의 출시를 기념해 서울 종로구 소재 한국양봉농협 혜화역지점을 방문, 1호 가입자로 이름을 올렸다고 4일 밝혔다. 오병관 대표이사(사진 오른쪽)가 직원으로부터 상품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다. / 사진=NH농협손해보험
[한국금융신문 장호성 기자] NH농협손해보험(대표이사 오병관)은 한번 걸린 암이 전이, 재발해도 계속해서 보장해주는 ‘무배당 NH계속지켜주는암보험’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무배당 NH계속지켜주는암보험’은 기존의 암보험이 진단 초기에 집중되어 있는 단점을 보완해, 최초 암 진단비 뿐만 아니라 재발암, 전이암, 잔여암 등 계속암을 최대 100세까지 계속 보장한다. 계속암진단비는 회당 최대 5000만 원, 계속암생활비는 월 최대 500만원씩 12회 지급한다.

아울러 암 수술 등으로 인한 후유증을 보장하는 암 후유장해를 최대 1억원까지 담보하여 보장을 강화했으며, 특약을 통해 항암으로 인한 탈모와 구내염 등을 완화할 수 있는 토탈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도 이 상품의 특징이다. 암직접치료종합병원 입원일당과 암직접치료상급종합병원 입원일당 등 입원일당 담보도 세분화해 고객의 선택권을 넓혔다.

이 상품은 0세부터 70세까지 가입 가능한 상품으로 갱신형과 비갱신형으로 구성되어 있다. 비갱신형 가입 시 보험료 변동 없이 보장 받을 수 있으며, 갱신형의 경우 저렴한 보험료로 설계가 가능하다.

전국의 농ㆍ축협을 통해서 상품에 대한 상담 및 가입이 가능하며, 농협손해보험 설계사를 통해서도 가입할 수 있다.

한편, NH농협손해보험 오병관 대표이사는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서울 종로구 소재 한국양봉농협(조합장 김용래) 혜화역지점에서 ‘(무)NH계속지켜주는암보험’ 1호 가입자로 이름을 올렸다.

장호성 기자 hs6776@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issue

장호성 기자기사 더보기

보험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