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한아란 기자] DB금융투자는 오는 18일 오전 9시부터 서울 여의도 DB금융투자 본사 7층 강당에서 펀드투자권유대행인 시험대비 특강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특강은 펀드투자권유대행인 시험에 자주 출제되었던 주요 기출문제와 필수문제 풀이를 중심으로 진행된다. 특강 수강비용은 2만원이지만 DB금융투자 투자권유대행인 모집지원서를 작성하여 제출하면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DB금융투자는 투자권유대행인 신규 등록자에게 협회등록 교육비와 보증보험료를 전액 지원하고 있다. 투자권유대행인 전문가 양성과정인 C.I.A 인증과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투자권유대행인 시험대비 특강 사전 접수 및 문의는 DB금융투자 투자권유대행인 전담 창구로 하면 된다.
한아란 기자 aran@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