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박경배 기자] 한국주택금융공사는 지난 7일 부산국제금융센터 본사에서 ‘제3기 HF 대학생 봉사단 발대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부산지역 대학생 26명으로 구성된 ‘제3기 HF 대학생 봉사단‘은 올해 12월까지 공사가 주관하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하며 공사 직원으로 이루어진 ‘보금자리봉사단’과 함께 지역사회의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설 예정이다.
보금자리봉사단과 3기 HF 대학생 봉사단원은 앞으로 낙후마을 시설 개보수, 취약계층 집고치기(HF 드림 하우스), 어르신 한글교실 보조활동, 명절맞이 나눔활동 등의 사회공헌활동을 한다.
이정환 한국주택금융공사 사장은 “지역사회 대학생들과 함께 소외계층의 복지증진과 지역 발전에 기여하기 위한 ‘HF 대학생 봉사단‘이 올해로 3회째를 맞았다”면서 “대학생 봉사단이 봉사활동을 통해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고 사회적 책임의식을 가진 인재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