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박경배 기자] DGB대구은행 포항영업부는 거래 기업과의 유대관계 증진과 지역대표기업으로 중소기업 관계 강화를 위해 제정한 ‘DGB친구Day’의 일환으로 거래기업 3군데를 찾아 ‘친구야, DGB대구은행이 cool하게 쏜다!’ 이벤트를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DGB친구Day’는 ‘친구’를 연상시키는 날짜인 7월 9일부터 실시해 이달 말까지 진행된다. 올해는 지역거래처에 시원한 음료를 제공하는 푸드트럭이 찾아가는 ‘친구야, DGB대구은행이 cool하게 쏜다!’ 이벤트로 진행하고 있다.
이날 DGB대구은행 포항영업부는 ㈜에코프로지이엠, 동일산업㈜, ㈜코리아와이드포항 등 3개 업체를 찾아 음료 4종을 무료로 제공하며 무더위를 건강하게 이겨내자고 격려했다.
DGB대구은행 포항영업부 관계자는 “앞으로도 거래업체와의 유대를 위해 힘쓰겠다”고 밝혔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