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구혜린 기자] 캠코(한국자산관리공사)가 지난 14일 캠코 인재개발원에서 아산시 초등학생 150여명과 가족들이 참가한 가운데 '제3회 캠코 인재개발원 어린이 그림대회'를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캠코 인재개발원 어린이 그림대회'는 캠코와 아산시가 2016년부터 공동으로 진행해 온 사회공헌활동으로 지역사회와 상생하고 지역 문화발전에 이바지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아동복지센터 등 소외계층 어린이들도 그림대회에 초청했다. 이번 그림대회에 참가한 어린이와 가족들은 그림대회 이외에도 아산 온궁 오케스트라단 공연과 '극단 아산' 연극을 관람했다.
최경숙 캠코 인재개발원 원장은 "'캠코 인재개발원 어린이 그림대회'는 캠코 인재개발원과 아산시의 대표적인 연례행사로서 지속가능한 문화행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아산시 어린이들과 문화 소외계층 자녀들에게 다양한 문화 체험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구혜린 기자 hrgu@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