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박경배 기자] KEB하나은행은 지난 7일부터 10일까지 경기도 일산 킨텍스 전시장에서 열린 2018 하나투어 여행박람회에 참가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여행박람회에서 참가객들은 세계 각지와 연계된 다양한 여행상품을 현장에서 확인하고 즉석에서 예약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받았다.
KEB하나은행은 박람회 참가객들에게 환전과 해외송금 등 다양한 서비스 정보를 제공하고 특별 환율우대쿠폰을 증정했다. 박람회 참가객들은 환율우대혜택과 환전 및 송금 기능이 있는 하나멤버스 어플리케이션에 대해서도 안내받았다.
KEB하나은행 관계자는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손님들에게 KEB하나은행만의 특화된 외국환 정보와 환율우대 혜택을 드리기 위해 7년째 박람회에 참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최고의 외국환 전문은행으로서 손님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혜택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박경배 기자 pkb@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