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서효문 기자] 국토교통부와 주택도시보증공사(HUG)는 공공지원 민간임대주택 2000호 공급을 위한 ‘2018년 2차 ’공공지원 민간임대주택 민간제안사업 공모‘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참가의향서는 다음 달 11일부터 15일까지 접수한다.
공공지원 민간임대주택 민간제안사업은 민간이 제안한 사업부지에 주택도시기금과 민간이 출자하여 설립한 리츠가 임대주택을 건설하거나, 매입하여 사업을 추진하는 방식이다. 민간제안사업 공모는 우량한 민간임대 사업장을 보다 효과적으로 선별하기 위해 도입되었으며, 도시계획 변경 없이 즉시 주택 건설이 가능한 사업장을 대상으로 한다.
공모 공고는 31일 주택도시보증공사 누리집에 게시되며 다음 달 5일 사업설명회(15시, 중소기업중앙회 제2대회의실)를 갖고 다음 달 11일부터 15일(금)까지 참가의향서를 접수한다. 참가의향서를 제출한 사업자에 한해 오는 7월 25일부터 27일까지 사업 신청서를 접수해 8월 내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