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구혜린 기자] BNK부산은행이 디지털금융 경쟁력 강화를 위해 전문인력을 신규 채용한다고 24일 밝혔다.
모집기간은 5월 4일 18시까지로 채용인원은 △빅데이터/인공지능 0명, △디지털마케팅 0명, △모바일 서비스 기획 0명이다.
채용 분야별 관련 실무 경력 2년 이상 보유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해당 분야에서 석박사 자격을 취득하거나 연구기관, 산업분야 및 금융권의 국내외 경력 보유 시 우대한다.
지원신청은 부산은행 홈페이지와 인쿠르트, 워크넷의 채용공고 내 지원서 양식을 작성해 담당자 앞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과 면접전형, 건강검진 순으로 진행되며 기타 채용 관련 세부내용은 BNK부산은행 홈페이지와 인쿠르트, 워크넷에서 확인 가능하다.
부산은행 관계자는 "4차 산업혁명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주도할 디지털 전문인력 양성을 위해 내부 인재의 육성과 더불어 국내외 인재 확보를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구혜린 기자 hrgu@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