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구혜린 기자] BNK부산은행이 부산은행 카드회원을 대상으로 미세먼지를 피해 실내에서 카드 이용 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굿바이 미세먼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6월 30일까지 부산 아쿠아리움(동반 1인 포함)과 부산 아난티코브 워터하우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각각 40%와 15%의 할인을 제공한다. 김해 롯데워터파크는 입장권 50% 및 찜질방 20% 할인을 5월 31일(목)까지 제공한다.
CGV영화관은 영화 관람 시 평일 최대 5000원(티켓 2000원+팝콘세트 3000원)의 할인과 빨간날(일요일 및 공휴일) 선착순 2018명에 대한 '영화티켓 1+1행사'를 연말까지 진행한다. 또 4월 30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위메프에서 생필품 품목 구매 시 10% 할인을 제공하며 티몬은 '슈퍼마트' 카테고리에서 5만원 이상 결제 시 7500원 할인을 제공한다.
구혜린 기자 hrgu@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