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김수정 기자] NH투자증권 100세시대연구소는 공개형 생애자산관리 교육 프로그램인 ‘100세시대 아카데미’ 4월 과정을 오는 25~26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달 주제는 ‘다주택자 양도세 중과 시행 이후 달라진 투자전략’ ‘해외 부동산 간접투자, 글로벌 상장 리츠(REITs)’ 등으로 구성됐다.
다주택자 양도세 중과 시행 이후 달라진 투자전략 시간에는 김규정 NH투자증권 WM리서치부 부동산 연구위원으로부터 다주택자 양도세율 인상 이후의 부동산 시장 전망과 투자전략을 들어본다.
해외 부동산 간접투자, 글로벌 상장 REITs는 글로벌 증시 변동성이 심화하면서 대체투자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는 분위기를 반영한 주제다. 이 시간에는 캐나다, 미국, 싱가포르 등지의 부동산 상황을 점검한다. 아울러
김연수닫기
김연수기사 모아보기 NH투자증권 글로벌주식부 책임연구원이 투자 유망 종목에 대해 강의한다.
25일 강의는 NH금융PLUS 광화문금융센터에서, 26일 강의는 NH금융PLUS 삼성동금융센터에서 각각 오후 4~6시 진행된다.
각 일자별로 NH투자증권 고객 여부와 상관없이 선착순 50명까지 사전 참가신청을 통해 무료로 참석할 수 있다. 참가신청은 NH투자증권 영업점 서비스직원 또는 홈페이지∙모바일을 통해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NH투자증권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박진 100세시대연구소장은 “매월 열리는 100세시대 아카데미는 금융시장 동향에 맞춰 고객들의 관심도가 높은 금융 이슈를 주제로 다룬다”며 “금융뿐 아니라 건강, 취미활동 등 다양한 강좌를 제공하면서 고객 호응이 높아지고 있고 참가 신청도 늘고 있다”고 말했다.
김수정 기자 sujk@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