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김수정 기자] NH투자증권은 ‘신(新) 중년’을 위한 프리미엄 고객행사인 ‘100세시대 인생대학’ 제12기 과정을 개강했다고 27일 밝혔다.
100세시대 인생대학은 생애자산관리와 은퇴설계 분야 최고 연구기관인 NH투자증권 100세시대연구소와 서울대학교 노년·은퇴설계지원센터가 은퇴시점 전후의 VIP고객을 대상으로 공동 개발한 특화교육 프로그램이다.
총 6주 과정으로 상반기와 하반기 각각 한 차례씩 진행되고 있다. 행복호르몬인 ‘세로토닌 문화 운동’을 펼치고 있는 이시형 박사와 ‘노년학’ 전문가인 한경혜 서울대학교 주임교수, ‘트렌드 코리아’ 저자인 김난도 교수, 대한민국 1호 인구학 박사인 조영태 교수 등 명망 있는 교수들의 강의로 구성된다.
100세시대 인생대학에선 생애전환기에 적합한 자산관리 방안과 세무문제 등에 대해 금융컨설팅도 제공한다.
정영채닫기정영채기사 모아보기 NH투자증권 대표는 “100세시대 인생대학은 신 중년을 맞이한 고객들이 행복한 인생 후반전을 위해 새로운 미래상을 그려보는 계기가 돼 줄 것”이라며 “100세시대 인생대학처럼 고객가치를 최우선으로 하는 서비스를 통해 고객을 만족시키는 자산관리 동반자가 되겠다”고 말했다.
김수정 기자 sujk@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