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박경린 기자] 더케이(The-K)손해보험은 영상제작에 관심과 재능이 있는 어린이 인재를 발굴하기 위해 전국 초등학교를 대상으로 ‘제1회 The-K어린이UCC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초등학생이라면 누구나 지도교사와 팀을 이뤄 참여할 수 있다. ‘우리 학교를 자랑해 보아요’란 주제로 동영상을 촬영해 학교별로 응모하면 된다.시상규모는 대상 300만원, 최우수상 200만원 등 총 121개팀, 약 3900만원이다. 수상자는 오는 10월 28일 더케이손보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하며 대상과 최우수상 수상자는 11월 11일 별도 시상할 예정이다.더케이손보 관계자는 “이번 어린이 UCC페스티벌에 선생님과 학생이 함께 참여함으로써 사제간 친밀감도 높이고 학생들이 학교에 대한 자긍심을 키우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접수기간은 10월 7일까지며 이메일 또는 우편이나 방문접수도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 및 유의내용은 더케이손보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박경린 기자 pudding@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