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김지은 기자] 키움증권은 실시간 무료 증권방송인 ‘채널K 방송 플레이어’를 4분할로 개편한다고 20일 밝혔다.
기존 생방송만 시청 가능했던 방송 플레이어에 ‘오늘의 추천주’, ‘주도주 이슈분석’, ‘전문가 공개 방송’ 서비스를 추가, 4분할로 실시간 제공한다. 4분할 방송 플레이어는 시청 고객의 니즈에 맞게 프로그램을 골라서 볼 수 있으며 주식 시황, 종목, 이슈를 한 번에 접할 수 있는 맞춤형 투자정보가 구현된다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내용은 키움증권 HTS 팝업 또는
주소로 실시간 시청이 가능하다.
또한 4분할 개편을 맞아 6월 13일부터 7월 8일까지 ‘소문내기’, ‘채널K 무엇이 달라졌나?’, ‘풍선을 잡아라’ 와 같은 다양한 경품이 준비된 이벤트를 연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키움증권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서 확인하거나 고객만족센터(1544-9000)로 문의하면 된다.
김지은 기자 bridge@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