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정보보호 컨퍼런스는 금융보안연구원 주최로 11일 여의도 전경련 국제회의실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안전한 금융거래와 소비자 만족도 향상을 위한 금융보안 솔루션 및 서비스, 금융서비스 고도화를 위한 솔루션 등이 소개될 예정이다.
소프트캠프 시큐어 웍플레이스 포 프로그래밍은 가상보안영역기술을 적용하여 기존의 파일 단위 보안 방식에서 발생할 수 있는 보안의 취약성을 해결할 수 있는 획기적인 소스코드 정보 유출방지 솔루션이다.
또한 기존 프로그래밍 작업 환경을 그대로 유지함으로써 보안성과 업무의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고, 다양한 툴 및 포맷을 지원해 체계적이고 안전하게 개발 작업 영역 자체를 보호할 수 있다.
소프트캠프 김종필 영업본부장은 “차세대 시스템 도입에 따른 프로젝트의 개발 산출물에 대한 정보 유출 방지 방안이 중요시 되고 있다”며 “산출물에 대한 보안 방안으로 문서보안과 소스코드 보안 방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금번 제품 전시는 금융권의 정보 유출 방지를 위한 최적화된 솔루션으로 진행 할 예정”이라며 “취약할 수 있는 업무 영역에 대한 완벽한 보완과 안전하고 신뢰성 있는 시스템 운영에 조력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남규 기자 ngkim@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