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EMC가 다음달 1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컨벤션센터에서 3000여명의 고객과 파트너를 대상으로 IT 정보 인프라 솔루션 컨퍼런스 ‘EMC포럼2006’을 개최한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EMC포럼은 기업의 IT 실무 담당자와 CIO(최고정보책임자)는 물론,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분야의 파트너와 협력사를 비롯한 IT 종사자들을 대상으로 IT 기술 비전과 전략, 솔루션을 소개하는 자리다.
기업 경쟁력과 비즈니스 효율성을 한층 높이는 방안을 제시하는 정보 교류의 장으로 자리매김해 왔다.
‘차세대 정보 인프라스트럭처 구축’이란 주제로 열리는 올해 행사에서는 정보 가치를 높이고 인프라스트럭처를 최적화해 컨텐트 관리와 정보자산을 보호하는 효과적인 방법론과 더불어 ILM(정보수명주기관리) 구현을 가속화시키는 솔루션과 서비스가 소개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다양한 국내외 고객 사례 소개를 통해 성공적인 ILM 구축 방안도 제시된다.
이번 행사에는 이용경 KT 고문 겸 KAIST 교수의 기조연설을 시작으로 프랭크 하우크 EMC 글로벌 마케팅 및 고객 혁신 사업부 총괄부사장, 제이슨 마틴 VM웨어 월드와이드 컨설팅 및 교육 서비스 부사장이 차세대 정보 인프라스트럭처 구축과 가상화 인프라스트럭처 구축 방법론 등을 주제로 기조연설을 할 예정이다.
한편, EMC는 이번 포럼에 유무선 통신사 및 그룹사 네트워크 운영 담당자를 위한 ‘EMC SMARTS 아태지역 로드쇼’도 함께 개최할 예정이다.
송주영 기자 jysong@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