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신한증권은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 1주일간 온라인 고객을 대상으로 담당 영업사원의 정보제공능력, 상담서비스품질, 연락빈도 등 온라인 상담서비스 전반에 대해 평가 받는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한다.
‘해피 리워드 행사’로 이름 붙여진 이번 ‘고객만족도 조사’는 굿아이웹(www.goodi.com)과 HTS(goo di2002, EasyStock FX)에서 온라인 설문 방식으로 진행되며, 굿모닝신한증권 온라인 고객 중 컨설턴트 등록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굿모닝신한증권 도기권 사장은 “이번 온라인 ‘고객만족도 조사’의 특징은 계좌 관리자인 영업사원의 상담서비스에 초점을 맞춰 고객만족도를 평가한다는 점이다”며, “고객이 담당 영업사원에게 원하는 서비스를 정확히 파악해 온라인 상담 서비스를 획기적으로 개선하는 데 활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성호 기자 shkim@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