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2025 FW(가을겨울) 시즌 신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전개하며 소통 강화에 나섰다.
항공커버는 엑셀러 대표 색상 스트롱 블루와 ‘테일러메이드’를 상징하는 블랙 두 가지 색상으로 제작됐다. 브랜드 모델 윤이나 프로의 사인 로고가 새겨진 한정판 제품으로, 엑셀러 시그니처 문구인 'EXCELLENT ALL-AROUND PERFORMER'가 디자인 포인트로 적용됐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최근 25FW 엑셀러 라인 및 TMP 라인 '2025 프리폴(PRE-FALL) 컬렉션'을 출시하고 윤이나 프로와 함께 가을 화보를 선보이는 등 가을 라운딩을 준비 중인 골퍼들을 위한 마케팅을 이어가고 있다. 추후 겨울 제품 라인업까지 확장해 다양한 골퍼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FW 라인업을 완성시킬 계획이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관계자는 “엑셀러 항공커버 프로모션은 자사 FW 신제품을 선택한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차별화된 혜택이자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라며 “기능성과 디자인 모두 잡은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FW 제품과 함께 즐거운 라운딩 준비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채윤 한국금융신문 기자 chaeyun@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