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5.09.15(월)

아일랜드 리솜, 2025 서프페스타 개최…다채로운 프로그램 마련

기사입력 : 2025-09-12 16:48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ad
아일랜드 리솜에서 진행되는 패들&서프 클래스 현장./사진제공=리솜이미지 확대보기
아일랜드 리솜에서 진행되는 패들&서프 클래스 현장./사진제공=리솜
[한국금융신문 주현태 기자] 호반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아일랜드 리솜(충남 태안)은 오는 20일 꽃지해변에서 ‘2025 아일랜드 서프 페스타’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이번 행사는 SUP 레이스, 서핑 체험, 요가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단 하루의 해양 축제를 선보인다.

‘서프 페스타’는 아일랜드 리솜이 꽃지해변에서 이어온 플로깅, 해양 생태 체험, 해변 요가 등 지역 상생 활동을 기반으로 마련됐다. 단순한 스포츠 이벤트를 넘어 환경 보전과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확산하기 위한 자리로, 해마다 규모와 참여가 확대되며 지역 대표 해양 축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농심, 하이네켄, 몬츄라가 후원사로 참여해 행사의 의미를 더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특별한 기념품이 제공되며, SUP 레이스 우승자에게는 경품이 수여된다.

행사는 오는 20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아일랜드 리솜 앞 꽃지해변에서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아일랜드 리솜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한패들서프프로협회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호반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서프 페스타는 가을 서해의 바다를 새롭게 경험할 수 있는 무대이자, 아일랜드 리솜이 지역과 함께 걸어온 여정의 결실”이라며 “앞으로도 자연과 지역사회, 고객이 함께 어우러지는 지속 가능한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호반호텔앤리조트는 지역과의 다양한 상생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제천의 리솜포레스트는 농산물 플리마켓 개최와 제천국제영화음악제 후원, 청소년 직업 체험 지원 등을 통해 지역 사회와 함께해왔다. 이러한 활동에 더해 오는 20일 개막하는 제천 한방 엑스포 지원도 준비하며, 지역과의 상생을 한층 넓혀가고 있다.

주현태 한국금융신문 기자 gun1313@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issue

주현태 기자기사 더보기

유통·부동산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