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5.08.14(목)

소노인터내셔널, 쏠비치 양양·삼척서 오션뷰 ‘야외 BBQ존’ 운영

기사입력 : 2025-08-04 08:55

(최종수정 2025-08-05 16:34)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8월 하순까지 쏠비치 양양과 삼척서 '야외 BBQ존' 운영
스테이크, 폭립, 해산물 등 모둠 플래터와 안주 등 준비

소노인터내셔널이 쏠비치 양양과 삼척에서 오션뷰 '야외 BBQ존'을 운영한다. /사진제공=소노인터내셔널 이미지 확대보기
소노인터내셔널이 쏠비치 양양과 삼척에서 오션뷰 '야외 BBQ존'을 운영한다. /사진제공=소노인터내셔널
[한국금융신문 박슬기 기자]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여름 시즌 쏠비치 양양과 삼척의 야외 공간에서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야외 BBQ존’을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쏠비치 양양의 베누스 광장에서는 오는 8월 24일까지 스페인 지중해풍 콘셉트로 ‘야외 BBQ존’을 운영한다. 폴드포크, 립아이, 양갈비, 해산물을 비롯해 다양한 야채들을 모둠 플래터로 구성해 주류와 음료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야외 BBQ존’은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운영하며, 5시부터 현장 예약 접수 후 이용 가능하다.

쏠비치 삼척에서는 그리스 감성의 테마 공간 산토리니 가든에서 오는 8월 31일까지 두 가지 콘셉트로 야외 공간을 구성한다. 오후 6시부터 9시까지는 ‘플래터 가든 타임’으로 운영돼 BBQ 플래터 4종과 가니쉬 메뉴를 선보이며, 9시부터 11시까지 통닭 구이, 먹태, 어묵탕 등의 안주류를 판매한다.

‘플래터 가든 타임’에서는 3인 세트 이상 주문 시 바다 조망에 더욱 특화된 프리미엄 존에 선착순 입장 가능다. 스텔라 생맥주를 웰컴 드링크로 추가 제공한다. 8월 8일부터 10일, 15일부터 17일은 플리마켓이 열린다.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쏠비치 양양과 삼척의 이국적인 야외 공간에서 자연과 어우러져 맛있는 바비큐를 즐기며 특별한 저녁을 경험하시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휴식과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들을 기획하겠다”라고 전했다.

박슬기 한국금융신문 기자 seulgi@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issue

박슬기 기자기사 더보기

유통·부동산 BEST CLICK